티스토리 뷰

목차



    포셰코리아가 3세대 신형 스포츠 세단 '파나메라'를 국내에 공식 출시 했습니다. 지난해 11월에 글로벌 시장에 풀체인지 모델로 첫선을 보인 파나메라가 국내에도 출시됩니다. 40대 남성들의 로망 꿈의 그리던 드림카로 남성분들이라면 스포츠세단을 한번 정도는 욕심내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오늘 포스팅에선 40대 남성분들의 드림카 포르셰 파나메라의 매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전면 사진

     

    1. 스포티한 디자인 한층 더 강화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모델의 심장은 전기 모터와 내연 엔진이 결합되어 하나의 역동적인 유닛을 형성합니다. 이를 통해 경이로운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높은 효육성을 보장 합니다. 25.9 kWh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는 향상된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에어컨 컴프 레서 및 전기 브레이크 부스터와 같은 전기 보조 장치에도 전력을 공급합니다. 온보드 AC충전기를 사용하면 최대 11kW의 충전 전력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바퀴 모두에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인 하이엔드 포르셰 액티브 라이드 서스펜션을 선택 사양으로 추가하여 편안함과 성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2. 첨단 액티브 서스펜션 기술

     

    신형 파나메라는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포함된 듀얼 챔버 2 밸브에서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25.9 kwh 배터리 사용으로 WLTP기준 최대 91km를 전기로 달릴 수 있습니다.

    3세대 파나메라 제품중에 새로 추가된 파나메라 터보 E-하이브리드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EV) 모델입니다.

    4.0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으로 190마력 전기모터를 더해 총 680마력의 시스템 출력, 94.9Kg•m의 인상적인 시스템 토크를 보여줍니다.

    신형 파나메라의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워트레인을 전부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파나메라 4는 부스트 압력과 연료 분사시기, 점화 타이밍을 최적화하기 위해 2.9l V6터보 엔진 성능을 개선하여 최고출력은 360마력 , 최대토크는 51kg•m를 발휘합니다.

     

     

    3. 안락함, 차체 안정성 

     

    최신형 파나메라는 최첨단 기술로 '포르셰 액티브서스 펜션 매니지먼트(PASM)'시스템을 적용해 더 광범위한 디지털 기능과 인상적이 디자인, 역동적 성능, 주행 편의성 등을 겸비해 스포츠 세단의 품격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운전자 중심 설계가 돋보이는 앞 좌석에는 12.6 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에는 필요한 정보가 운전자의 시야에 맞춰 직관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동승석 디스플레이로는 10.9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디스플레이를 통해 내비게이션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제어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